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7-21 01:24:16
기사수정
(뉴스와이어) -- 2009년 8월, 초대형 스캔들이 터진다! 월드스타 장쯔이와 소지섭이 <소피의 연애매뉴얼>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지게 된 것! 그것도 두 배우 모두에겐 첫 도전인 로맨틱 코미디!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빅 브랜드의 첫 만남이자 첫 로맨틱 코미디로의 도전이기에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쯔이, 소지섭 최초의 로맨틱 코미디!
귀엽고, 사랑스런 연기 변신으로 스크린 강타 예정!

한번이라도 남자친구에게 차여 본 경험이 있다면 꿈꿔 봤을 통쾌한 복수극이 펼쳐진다! 결혼 두 달 전, 톱여배우에게 남친을 뺏긴 여자가‘변심한 애인을 되찾기 위한 과학적인 복수극’을 펼친다는 기발한 스토리로 30억 영화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영화 <소피의 연애매뉴얼>. 여기에 장쯔이와 소지섭의 출연은 세계적 스캔들, 그 자체다.

먼저, <와호장룡> <게이샤의 추억> <연인> 등에서 도도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고수해 왔던 장쯔이가 청소가 귀찮아 죽인 금붕어가 벌써 열마리, 브래지어는 핑크색 뽕브라면 오케이인 100% 건어물녀이자 인기만화가 소피로 돌아와, 변심한 애인을 되찾기 위한 다단계 복수극을 펼친다.

<소피의 연애매뉴얼>을 통해 첫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는 장쯔이는 직접 제작에 참여할 정도로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노다메’보다 귀엽고 ‘아멜리에’보다 사랑스러운 그녀의 코믹한 연기 변신에 ‘장쯔이의 새로운 발견’이라는 입소문 또한 이미 자자한 터!

또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카인과 아벨> 그리고 영화 <영화는 영화다>에서 남성적이고 강렬한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소지섭이 결혼을 두 달 앞두고, 여자친구를 차버리는 우유부단하지만 완벽한 남자 제프를 통해 연기 인생 최초로 나쁜 남자역에 도전한다.

최근 뉴욕아시아영화제에서 ‘떠오르는 스타 아시아상’을 수상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떨치며 성장중인 그이기에, 소지섭의 첫 로맨틱 코미디로의 도전 자체만으로 여성관객들은 이미 시선집중!

8월 13일(목) 언론/배급시사회 및 내한 공식 기자간담회 확정!
장쯔이, 소지섭, 판빙빙 참석!

이에, 8월 13일 목요일 주연배우들이 대한민국에 총출동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연배우이자 제작자로의 첫 도전도 해낸 장쯔이와 소지섭, 그리고 영화속 소지섭의 마음을 훔쳐버린 여자 톱배우로 출연하는 판빙빙이 함께 내한해 기자간담회 및 내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뜨거운 여름, 변심한 애인을 되찾기 위한 장쯔이의 짜릿하고 서늘한 연애복수극도 확인하고 세기의 스타들의 만남도 즐길 때다.

지난 5월 칸 영화제에서 6개국에 선 판매되며 이미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소피의 연애매뉴얼>. 세상 99% 의 여자들은 공감할 영화. 단 한번이라도 실연을 당해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환영할 복수지침서가 2009년 8월 20일, 30억 영화팬들에게 발송된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6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