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간판 디자인(안) 주민설명회 개최! - 음식의 거리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조성사업에 따른
  • 기사등록 2009-06-16 11:04:34
기사수정
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선진 광고문화를 위해 혼잡하고 무질서한 간판문화를 개선하는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 실시로 고품격 도시미관 조성을 위한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6월 16일 오후3시에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에는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롯해서 시의원, 사업추진위원, 해당 점포주, 건축주, 통장,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구간인 음식의 거리 480m에 디자인개발, 설계, 제작시공에 대하여 용역수행업체로 선정된 도비애드(대표 정연수)가 주민설명 보고를 가지며, 추진위원회와(위원장 조선행)의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진다.

사업기간은 2009. 5 ~ 12월까지 이며, 용역업체로 선정된 도비애드는 대구 동성로와 경주 태종의 거리에 디자인 ․설계 및 시공중에 있으며, 우리시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예술적인 간판디자인을 개발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함으로서, 관광객이 몰려오는 테마쇼핑시대에 개성이 넘치는 도시공간과 지역 고유의 테마가 있는 장소인 음식의 거리에 맞는 아름다운 간판을 설치하여 품격 높은 도시이미지를 창출함으로서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4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