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6-04 13:03:09
기사수정
 
구미 전.의경 동우회(회장 김동윤)은 5월31일 구미1대학 강당에서 구미 전.의경 동우회 한마음 가족단합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김동윤 회장은 우리 동우회 한마음 가족잔치에 참여하신 구미재향경우회(회장 김재수) 대구신문 부국장(신영길) 구미재향경우회 사무국장(장일국) 님외 시.내외 관계자들과 함께 환영 인사를 나누면서 따뜻이 맞아주었다.

이날 구미 전.의경 동우회 (회장 김동윤)은 인사말을 통하여 우리 젊은시절 전.의경 군시절을 회상하면서 민주화 운동이 가장 많이 일어날 시기에대간첩작전수행과 교통및 치안보조와더불어 다중시위진압과 많은 시위대에 돌과 화염병과 각목에 온갖 고난을 극복해온 우리 전.의경 동우회 여러분들과 다시 이렇게 뭉쳐 한마음 가족잔치를 가져 기쁘다고 말하였다

또한 우리 전.의경 동우회 회원들은 지난날의 경험을 기억하고 기념하는데 그치는것이 아니라 미래를 향한 새로운도전 지역사회분야에 꼭필요한 단체로 생활화하며 당당한 자부심과 뜨거운 열정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 설것을 말하였다.

이날 구미재향 경우회(회장 김재수)는 인사말을 통해 구미 전.의경 동우회 회장님과 더불어 여러회원여러분들과 당당한 단합된 모습을보니 구미재향 경우회 회장으로서 많은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하였다.

또한 구미지역 치안사회 봉사자로서 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하면서 구미 전.의경 한마음 가족단합대회를 축하한다고 전하였다.

이날 구미 전.의경 동우회수석부회장(김재규) 부회장(김재엽) 부회장(정후덕)은 전.의경 동우회 회원및가족들과함께 동우회 발전과 더불어 우리 여러회원들의 앞날의 무궁과 발전과 행복을 위한 축제 건배 제의를 하였다.

이날 전.의경 동우회 한마음 가족잔치 행사를 위하여 몸을 아끼지않고 뒤에서 꿋꿋이 많은일과 도움을 준 사무국장(김정대) 행사위원장(박광석) 부위원장(신상명) 밴드.음악을 제공하여주신준(김수일) 1지역장(김종근) 2지역장(안영호) 3지역장(심우겸) 4지역장(백순창) 외 여러 동우회 회원들과 함께 무사히 한마음 가족잔치를 재미있고 뜻깊게 치루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3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