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제9회 경북청소년 한마음 장기자랑 대회 - 포항,구미,영주,상주,문경, 영천,예천,봉화,의성,안동등 10개 시.군...
  • 기사등록 2009-05-21 11:43:19
기사수정
안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5월 23일 오후3시부터 6시까지 낙동강변 탈춤축제장 특설무대에서 경상북도가 추최하는“제9회 경북청소년 한마음 장기자랑 대회”가 열린다.
 
본 행사는 경북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장기를 마음껏 겨루고 자랑하며 어울리는 장을 마련하고자 시작된 행사로서 상주에서 처음 시작되어 경주, 영주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번에 새로운 도청소재지로 확정된 안동에서 개최하게 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청소년 한마음대회는 경북의 시․군에서 돌아가며 개최하게 된다.

세부프로그램일정으로 15:00부터 18:00까지 포항,구미,영주,상주,문경, 영천,예천,봉화,의성,안동등 10개 시․군에서 참가한 21개 팀이 댄스와 그룹사운드, 힙합등에서 기량을 겨루며 입상자에게는 도지사상과 안동시장상이 수여된다.

사전 행사로 오후 1시 부터 오후 3시 까지는 청소년문화존 행사가 실시되며, 12시 부터는 각종 동아리에서 실시하는 참여부스와 페이스페인팅,풍선아트,티셔츠만들기,압화등 체험마당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또한 중고도서와 참고서등을 무료로 교환하는 토요벼룩시장도 개설하여 책값때문에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

이어서 오후 6시 부터는 청소년 가요제를 실시한다. 참가는 예선을 거친 10개팀이 참가하여 아름다운 곡들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