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5-18 13:07:11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박보생)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5월 25일(월) 오후 7시30분 시립 소년소녀관현악단과 소년소녀합창단의 합동 정기연주회 '작은 소리, 큰 희망'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시 문화예술 꿈나무들의 공연을 통해 김천시 승격 60주년을 축하하고, 활기찬 미래의 희망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

1부는 소년소녀합창단이 ‘아이들이 그리는 세상’, ‘꽃구름 동동’등의 무대를 통해 세상의 모든 시름도 잃게 해 줄만큼 순수하고, 맑은 아이들의 목소리를 들려주고, 2부에서 소년소녀관현악단이 바톤을 이어받아 ‘클래식 소품’,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등 상반기 심혈을 기울여 연습한 곡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또한 각 단의 단원들의 독주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소년소녀합창단의 박수현(동신초 4), 이하영(아천초 5) 단원이 ‘무지개’,‘그네뛰기’곡을 차례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낼 것이고, 소년소녀관현악단 황보영(성의여중 3) 단원은 바이올린 독주‘차르다시(Csardas)’를 통해 쓸쓸하고 우수어리다가도 불꽃 튀는 정열의 연주를 들려줄 것이다.

특별출연하는 파스토랄 씽어즈는 2005년 5월 창단하여 불우이웃돕기 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문화소외 지역을 위해 활동하는 혼성 중창단으로 ‘Shine on us(우리의 희망)’,‘Sing Sing Sing’의 곡들로 이번 연주회를 빛내줄 것이다.

이번 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소년소녀합창단의 '작은 소리, 큰 희망' 공연의 무료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 (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 김천시지부, 김천농협 부곡지점, 황금약국)에 선착순으로 배부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