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해안 달맞이 야간산행에 영덕 우수농산물 경품 제공 - 전국의 산악회원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
  • 기사등록 2009-05-18 12:51:48
기사수정
영덕군(김병목 군수)에서 실시하고 있는 동해안 달맞이 야간산행이 2006년 3월부터 지난 5월 9일 31회째로 진행되면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어 전국의 산악회원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생산자가 직접 참여 추첨 및 홍보 활동 이러한 자리에서 로하스 청정지역 영덕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 판매코너를 만들어 생산자단체인 한국농업경영인영덕군연합회(회장 남효기)에서 직접 할인 판매하면서 지역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한편, 동해안달맞이 야간산행 참가자들이 경품추첨 등 관심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에 계절별 생산되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생산자 대표가 직접 추첨에도 참가하고 경품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홍보한다.

이번 5월에는 영덕농협(전종하 조합장)의 “키토플 사과”와 강구키토산 토마토 작목반(장복남 반장)의 “무농약재배 토마토”를 경품으로 제공하여 인기를 얻었다.

영덕군 농정과 유통 관계자는 “동해안 달맞이 야간산행 행사에 지역 농수특산물을 할인 판매하면서 계절별로 생산되는 농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우수성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농가소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