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영양산나물축제와 생활체육을 함께! - 기차가 없어 육지속의 섬 이라고도 불러젔던 곳, 전국 최고의 오지로 알…
  • 기사등록 2009-05-11 06:21:57
기사수정

영양군(군수 권영택)에서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3일간) 제5회 영양산나물축제 및 제3회 지훈예술제가 영양읍 황용천 복개지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개막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기차가 없어 육지 속의 섬 이라고도 불러졌던 곳이며, 전국 최고의 오지로 알려진 영양군 일원에는 군이 생긴 이래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찾은 것으로 집계 되었으며, 경제 한파로 인해 어려웠던 상인들에게도 축제기간 동안 지역경제에도 크게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자연이 살아 숨쉬는 청정지역 영양에서 개최된 산나물축제기간 동안에는 경상북도 생활체육 종목별 대회가 함께 열려 경북도내에서 찾아온 많은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경기가 끝난 후, 행사장을 찾아 축제장은 더욱 열기로 고조 되었다.

한편,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조대회가 열린 영양군민회관에는 23개 시,군에서 1천여명의 선수들이 참가 해 성황을 이루었고,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제8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보디빌딩대회가 동시에 개최되어 생활체육 동호인들과 함께한 제5회 영양산나물축제는 해가 거듭할수록 영양군을 알리는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