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5-06 08:53:36
기사수정
원주시는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일자리 창출 사업의 일환으로 1억8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지역의 청년 구직자 일자리 찾기에 도움을 주고 인력 구하기가 힘든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하여 중소기업 청년인턴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에 시행하는 중소기업 청년 인턴지원 사업은 2009년 6월부터 6개월간 30명의 인턴을 선발하여 30개 기업에 배치시키며 월 100만원의 임금을 지급한다.

인턴사원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원주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만 15세 이상 29세 이하 미취업 청년층이다.

또한 인턴 참여기업은 원주시내 공장등록을 필하고 중소기업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 상 중소 제조업체이며 주사무소 및 주사업장이 원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고용보험 가입업체여야 한다.

원주시 관계자는 인턴사원이 근무종료 후 정규직으로 채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여 인턴기간 만료 후 고용업체에 채용되는 등 실업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혓다.

기타 상세한 모집내용과 신청서식은 원주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신청은 5월 15일까지 원주시청 본관 9층 기업지원과로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0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