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주, 국회의원 재 보궐 선거 정수성후보 당선! - 정종복 후보와 치열한 접전 끝 10,563표 차이로..
  • 기사등록 2009-04-30 21:08:51
기사수정
경주의 국회의원 재 보궐 선거에서 무소속 정수성 후보가 54,545표를 득표하여 당선됐다.
 
4월 29일 국회의원 재 보궐 선거에서 정수성 당선자는 총 유권자 21만1천494명 중 45.88%를 얻어 한나라당 정종복 후보와 10,563표 차이로 당선되는 영광을 안았다.

정수성 당선인은 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내세우며, 박근혜 前대표와 경주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으며, 정직한 유세활동을 했기에 당선이 가능했다며 유권자들에게 감사했다.


-당선 소감문-

박근혜 전 대표와 경주 시민 모두의 승리이며 바른 정치, 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희구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꿋꿋하게 저를 지지해 주신 경주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단 한 사람도 포기하지 않고 저의 당선을 위해 마지막까지 불철주야로 도와주신 선거사무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비록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 분들 또한 경주의 발전을 위하는 그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바른 정치, 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배우며 박근혜 전 대표를 충심으로 보좌하여 경주를 살기 좋은 문화도시로 성장시키겠습니다.


이제 우리 경주는 지난 5년간 계속되어 온 질곡의 세월을 끝내고 화합과 단결로 거듭나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한수원 본사 이전문제부터 제대로 매듭지으며 시민 여러분의 눈이 되고 귀가 되어 우리 경주를 도약하는 시대로 진입시키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의 꿈을 박근혜 전 대표와 함께 실현시켜 저를 지원해 주신 경주 시민 여러분께 충심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