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09년 정신건강의 날 기념 정신건강상담!! - “정신건강지킴이가 떳다, 디비디바비디붐, 모두 건강해져랏” 슬로건 아…
  • 기사등록 2009-04-29 12:58:55
기사수정
대성사회복지재단 대성재활센터에서는 안동지역 주민을 위해 4월 29일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안동 신한은행앞 문화의 거리에서 현대인의 스트레스 및 우울증 자가 측정과 인터넷중독 간이선별검사, 알코올중독 간이선별검사 등의 정신건강검사를 실시하며 아울러 건강상담을 실시한다.
 
“정신건강지킴이가 떳다, 디비디바비디붐, 모두 건강해져랏”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성재활센터에서 주관하고 경북사회복귀시설협회가 주최하며 대한정신보건가족협회, 황학의료재단 대성그린병원, 대성사회복지재단이 후원한다.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급격한 변화와 치열한 경쟁으로 이루어진 현대사회에 적응해야 하는 커다란 심리적 부담을 안고 있는 가운데 우울증, 스트레스, 알콜의존 등의 정신질환들이 현대인의 정신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번 정신건강상담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및 정신보건전문요원들이 직접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을 체크하고 상담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정신질환을 예방하고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행사는 4월 29일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안동 신한은행 앞 문화의 거리에서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