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시립교향악단 "제9회 정기연주회" - 특별출연자로 바리톤 정록기, 소프라노 이정아, 뮤지컬 가수 성기윤, 정영…
  • 기사등록 2009-04-28 17:10:57
기사수정
김천시립교향악단이 오는 4월 30일(목) 오후 7시30분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9회 정기연주회-페스티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립교향악단에서 김천시승격 60주년에 걸맞게 시민들이 쉽고 경쾌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음악회로 준비하였다.
 
이번 연주회에는 특별출연자로 바리톤 정록기, 소프라노 이정아, 뮤지컬 가수 성기윤, 정영주가 출연한다.
바리톤 정록기는 한양대학교와 독일 칼스루에 국립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 한양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으로 생각하는 시인의 정신을 해학적으로 표현한 변훈의 ‘명태’와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중 ‘나는야 새잡는 사람’을 들려줄 것이다.

이태리와 독일의 다수 콩쿨에서 입상한 소프라노 이정아는 채동선의 ‘그리워’, 오페레타 ‘지우디타’중 ‘ 내 입술은 뜨겁게 입 맞추고’를 통해 애틋하고 절절한 마음을 노래한다.

뒤이어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출연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성기윤, 정영주가 ‘거위의 꿈’(인순이 곡)을 비롯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미녀와 야수’,‘지킬과 하이드’의 명곡들을 선사, 관객과 하나되는 무대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2004년 12월 창단한 김천시립교향악단은 박경식 지휘자의 지도 아래 매년 정기연주회, 한여름밤의 음악회, 소외계층을 취한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하여 시민들의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시립교향악단 페스티벌 콘서트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 (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 김천시지부, 김천농협 부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