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23 17:34:10
기사수정
문경소방서(서장 박용우) 점촌(여성)의용소방대(대장:이수일, 대장:박순옥)에서는 23일 오전 11시 문경시민회관에서 제2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국 시장, 고오환 시의회 의장, 고우현 의원 등 각 기관장을 비롯하여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점촌(여성)의용소방대 90여명은 다과준비 및 행사장 안내 , 장애인 휠체어 이동보조, 각종 행사에 따른 환경미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특히 점촌의용소방대 이수일 대장과 고복환 서무반장은 평소 장애인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장애인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수일 대장 외 의용소방대 대원은 매년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여성의용소방대도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수일 대장과 박순옥 대장은 이날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소외된 계층에 대하여 더욱 관심을 가지고 특히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살아가야 한다는 인식을 확고히 하여 모두가 행복하게 사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