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10 17:50:52
기사수정
영주시 가흥1동 주민센터(김훈 동장)에서는 서천제방길 벚꽃 만개시기에 맞추어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음악과 함께 하는「서천 벚꽃 나들이」행사를 4월 10일과 11일 2일동안 서천둔치 일원에서 개최한다.
 
행사기간중 제민루에서 가흥2교 사이 서천제방 벚꽃길 1.5㎞에 조명등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구경할 수 있으며 시화전시와 함께 서바이벌 게임, 승마체험 등의 체험행사도 준비하고 음료도 제공한다.
 
제민루 아래 무대에서는 행사 첫째 날 저녁 7시부터는 M.G.L클럽의 통기타 연주와 정수연 벨리댄스에서 벨리댄스 공연이 있으며, 둘째 날 저녁 7시부터는 영주실용음악동우회에서 섹스폰 연주와 소백풍물의 사물놀이, 휴천2동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반에서 에어로빅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 소요되는 경비는 가흥1동 기관단체에서 후원하였으며, 참여하는 출연팀은 모두 무료로 공연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넉넉하고 편안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가흥1동 김훈 동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작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주민 화합의 장으로 삼을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