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제 20대 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 신도청의 기대와 희망을 걸고 개인 혼자만이 아닌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하겠…
  • 기사등록 2009-04-10 02:39:44
기사수정

안동상공회의소는 4월 9일 오후 5시 안동상공회의소 2층 회의실에서 김휘동안동시장과 상공회의소 의원 및 임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20대 남재일 회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김휘동 안동시장은 19대 회장을 역임한 이동수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고 상공회의소는 명예회장으로 전임회장을 추대하였으며, 지역경제의 앞으로 발전과 비전을 제시 하는 등 축하 자리가 한층 돋보였습니다.

19대 회장을 역임한 이동수 회장은 이임식에서 “임기중에 3가지 목표를 갖고 시작했던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 위한 도청유치와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축제관광 상품화, 재래시장 활성화, 등 경영인들의 애로사항을 대변하여 하나하나 실현되었다”고 말했으며 “침체와 불확실에서 벗어나 상공회의소 일이 많아졌고 발전해왔다. 앞으로 새로운 출발이 지역발전에 역사를 만들어 달라”며 새로 취임하는 남회장에게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새로 취임하는 제20대 남재일회장은 “여러 단체와 손을 잡고 지식경제인를 적극 발굴하고 세미나 개최와 대안제시가 가능한 여론의 장을 만들어 지역경제 발전에 적극 협력하며 마음과 힘을 모아 함께 노력하자”라며 취임 인사를 했습니다.

김휘동 안동시장은 “안동시가 추진하는 모든 일이 상공인들이 같이하지 않으면 안된다. 함께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또한 “정치가 앞서고 시가 도우면서 상공인이 협력 한다면 지역경제는 살릴 수 있다”며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였고 상공회의소 위상정립과 기대와 희망을 갖는다고 전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