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09 12:36:29
기사수정
전국 농구동호인 시․도 대표들이 펼치는 대잔치,『제11회 국민생활체육 전국연합회장기 농구대회』가 오는 11일과 12일 주말 양일간 안동실내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국민생활체육전국농구연합회(회장 강인덕)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안동시농구연합회(회장 강동혁)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16개 시․도 30개팀 6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시․도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선전을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청년부, 장년부, 중장부, 중년부로 구분 7분 4쿼터제 경기로 진행되며 경기종료 2분간 데드타임 적용, 승자진출전(토너먼트)로 순위를 가리게 된다. 특히, 예선 초반 탈락 팀들이 패자부활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수 있도록 배려함으로써 참가단체의 경기 기회를 확대하였다.

실내스포츠의 대명사인 농구는 좁은공간에서도 공 하나만 있으면 충분한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전신운동으로 이번 대회를 통하여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기풍 조성에 이바지하고 농구 인구의 저변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동시(시장 김휘동)에서는 동호인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이같은 생활체육대회가 성공적인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