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경구 도의원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 - 2010년 6월말까지 중앙정부의 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 도청이전지원 특별…
  • 기사등록 2009-04-09 01:04:34
기사수정
안동출신 정경구 도의원이 경북도의회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에 선임 됐다.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는 7일(화) 제232회 경상북도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과 위원선임을 의결한 후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임했다.

도의원 11명으로 구성된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는 도청이전지원 사업의 지원체계를 마련하고, 중앙정부의 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오는 2010년 6월 말까지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선임된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이현준(예천), 위원에는 권인찬(안동), 백영학(김천), 김종천(영주), 박노욱(봉화), 윤영식(예천), 조동만(영양), 장병익(군위), 고우현(문경), 박순열(청도) 의원이 선임됐다.

특히, 도청이전 예정지인 안동·예천 지역 출신의 도의원들이 위원장·부위원장을 맡아 도청이전 지원에 탄력을 받게 됐다.

한편, 도청이전지원 특별위원회 정경구 부위원장은 "300만 도민의 숙원사업인 도청이전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되도록 이현준 위원장과 함게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