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 제50회 안동시민체육대회 준비상황보고회 - 한국정신문화의수도 안동 도청소재지로 도약, 한맘·한뜻 하나되는 안동체…
  • 기사등록 2009-03-31 23:45:51
기사수정

제50회 안동시민체육대회 준비상항보고회가 3월31일 오후4시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휘동시장을 비롯하여 각 관련 지원부서와 안동시체육회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참석한 각 관계부서의 추진계획 보고회는 시민의 화합과 단결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사회 발전 역량을 결집하고 시민체육대회를 통해 힘과 기를 불어넣어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 도청소재지로서 도약하기 위해 발판을 마련코자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김휘동 안동시장은 보고회에서 “제50회 반세기의 새로운 역사를 창출하는 의미가 부여된 만큼 훈련과 협동심을 통해 준비된 단합된 모습을 보여 줘야 할 것이다.” 또한 “이번 체육대회에 장애인 참여는 좋은 계획이고 이 또한 참여율을 높여 시민들로 하여금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도록 하여야 한다” 고 전했습니다.

오는 4월 18일 오전8시 안동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안동시민체육대회는 2만여명의 안동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22개 트랙경기와 16개 필드경기 종목 등이 성대히 펼쳐집니다.

특히, 개막식 전·후 공개행사에는 동력기구 패러글라이드, 조형연날리기 난타공연 등이 함께하며, 특색 있는 안동 이미지를 선보이는 읍면동 선수단 입장과 성화봉송 행운권 추첨 등 안동시민이 함께 하는 한맘·한뜻 하나되는 안동체전으로 추진 방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