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제8회 전국무술대회 개최 - 전국 50여개 무술체육관 소속의 약 500여명의 선수들과 1,500여명의 관람객 등
  • 기사등록 2009-03-28 01:22:28
기사수정
예천군무술협회(총재 하성호)가 주최하고 예천군, 예천군의회, 예천경찰서, 예천교육청, 환경일보, 안동MBC가 후원하는 제8회 전국 무술대회가 28일 오전 10시 예천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전국 50여개 무술체육관 소속의 약 500여명의 선수들과 1,500여명의 관람객 등 총 2,000여명이 참가해 전국 최강의 무술 스타를 가리게 되며, 체급별 경기로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여성부, 대학부, 일반부 등 총 64체급에서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치게 된다.

특히, 본 경기에 앞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열심히 무술수련을 하고 있는 전국의 우수무술소년ㆍ소녀를 선발해 무술장학금을 전달하고 전국에서 참가하는 선수단 및 체육관지도자들과 학교폭력근절 캠페인도 펼친다.

또한, 이번 대회를 빛내기 위한 시범경연은 전국 최강의 무술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박진감 넘치는 각종 묘기와 스릴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하성호 총재는 “8회째 지역에서 전국대회를 개최토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김수남 군수님께 회원들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한국무술의 우수성을 세계속에 고양시키고 무술인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