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3-13 14:32:26
기사수정
김천시는 13일 오전 10시 김천 파크호텔에서 연구학습동아리 리더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연구학습동아리 워크숍을 가지고 금년도 연구학습동아리 운영지침을 전달하였으며 전문강사를 초빙 특강을 실시했다.
 
지난해 연구학습동아리 워크숍, 동아리 경진대회 등을 통해 학습동아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을 쌓았으며, 올해는 내실을 기하고 질적인 향상을 위해 기존 동아리를 재정비하고 신규동아리 3개 팀이 가입해 14개 동아리 237명이 활동하고 있다.
 
김천시는 지난해 연구학습 동아리 활동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한층 더 발전된 동아리로 발돋움하는 한해로 선정하고 「1동아리 1과제」를 선정하여 직원들의 능력을 배양하고 연구과제를 통해서 시정추진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정책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전자문서시스템 게시판에 「연구학습동아리방」을 운영하여 직원들의 관심과 흥미 유도하고, 분기별 활동결과를 토대로 우수 동아리 3팀을 선정․포상도 하게 된다.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연구학습동아리는 직원 개인의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문제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자율적으로 구성된 모임으로써 공직사회에 새로운 활력소를 부여하고 자기계발 역량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며, 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9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