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2-14 04:37:38
기사수정

지난 2월13일 오후2시 문경시 거점 APC준공·개장 및 공동브랜드 세재의 아침 선포식이 개최되고 있는 마성면 외어리 소재 거점산지유통센터를 찾았습니다.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는 하영재 농수산식품부제2차관을 비롯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한성 국회의원, 서병진 경북능금농업협동조합장, 신현국 문경시장, 고오환 문경시의회 의장 등 지역주민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 서막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다양한 식전행사로 행사 분위기를 돋구었고, 신현국 시장이 거점 APC준공에 공이 큰 유공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습니다.
 
서병진 조합장이 경과보고에 앞서 인사말에서...

신현국 문경시장은...

이날 많은 박수 세례가 터져 나와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 했고 김관용 도지사는...

이한성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하영재 제2차관은...
 
브랜드를 알리는 퍼포먼스에 이어 신현국 시장의 출시 선포식과 준공 테잎 절단식에 이어 행사참석자들과 함께 유통센터 내부 시설과 사과 선별과정을 지켜보며 ‘희망에 찬 문경 APC 미래는 밝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한편, 문경시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새재의 아침’은 대도시소비자를 대상으로 여러 차례 설문조사와 공청회를 거쳐 브랜드명을 확정하여 지난해 12월 특허청으로부터 상표등록을 마쳤습니다.
 
‘새재의 아침’은 문경시를 대표하는 명소 ‘새재’와 ‘싱그러움’을 상징하는 ‘아침’을 결합하여 ‘신선한 아침이 담긴 특별한 농특산물’이라는 뜻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문경시는“‘새재의 아침’에 대한 공동브랜드 사용과 육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문경을 대표하는 우수한 농산물인 사과, 오미자 등 7개 품목에 적용할 예정이며, 대도시 전광판과 지하철 및 TV광고 등 다양한 홍보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8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