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2-10 23:55:26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김용수)은 지난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산불예방 전문진화대원, 산불감시원, 공공 숲 가꾸기 및 산림재해 감시원, 관계공무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산불방지 특별대책 교육 및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다짐대회에서 산불예방 전문진화대원과 산불감시원들은 결의문 낭독을 통해 울진군 산림자원 보호의 최선봉 자로서 밀착감시와 예방태세를 한층 더 강화해 산불방지에 앞장선다는 결의를 다졌으며, 특히, 정월 대보름을 맞아 산불발생 위험이 매우 높아짐에 따라 산불감시 대책을 더욱더 강화하는 교육의 시간을 가졌다.

김용수 군수의 산불방지에 대한 당부에 이어, 2009년 산불방지 특별대책 교육과 산불 조기발생 및 초동진화 체제, 산불신고 및 대처요령, 산불진화 방법, 뒷불 정리요령, 산불발생 시 안전사고 방지요령, 산불감시원의 근무수칙 등 산불방지 및 진화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한편, 군에서는 강도 높은 산불예방 특별대책을 수립하고 원인별 예방대책을 준비하는 등 특단의 대책을 강구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29일 긴급반상회 개최에 이어 30일 김용수 군수 주재로 유관기관 산불예방 대책회의를 가진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