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2-02 18:35:35
기사수정
구미시평생교육원(원장: 이홍희)에서는 1월 30일(금) 16시 평생교육원 회의실에 전 직원(30명)이 모여
친절마인드 함양과 직원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구미시공무원인 자체친절강사(유지영)를 초빙해 ‘행복한 고객응대’를 주제로 한 유쾌한 강의를 통해 친절에 대한 의미와 실천의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최근 금융시장위축을 통한 경기침체가 확산되면서 정부는 지방재정의 조기집행을 계획․추진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한 주요내용(추진경위, 기본방향, 집행계획, 실적 등)에 대한 집중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협조와 이해를 구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2008년도 연말정산 관련한 간단한 전달교육과 함께 교육원 부서(지원관리과,평생교육과)간의 업무연찬의 시간을 가져 사뭇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워크샵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이홍희 평생교육원장은 앞으로 정기적인 워크샵을 통해 직원간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로써 항상 친절하게 시민을 대할 수 있는 평생학습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하였다.

이에 구미시평생교육원 전 직원은 시민에 대한 열린 마음으로 무한친절서비스를 실천함은 물론 구미시의 대표적 평생교육기관으로써 시민들의 평생학습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