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도소,"수용자들의 다채로운 설날 행사" - 조상의 음덕을 기리고 명랑한 수용생활을 위한 합동차례를 지낼...
  • 기사등록 2009-01-24 01:33:12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유승만)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경비교도대 및 수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기로 했다.
 
안동교도소에 따르면 설날인 1월 26일(월) 오전 소내 대강당에서 모범수용자 등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성껏 제수용품을 준비하여 조상의 음덕을 기리고 명랑한 수용생활을 위한 합동차례를 지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안동교도소 유승만 소장은 고향의 부모와 가족에게 효도편지 쓰기를 장려하는 한편, 연휴 기간중에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위하여 1월 24일(토)에도 평일과 동일하게 접견을 실시하고, 수형자 경우 월별 접견 횟수와 관계없이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그 밖의 안동교도소에서는 경비교도대원들이 건전한 병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윷놀이, 도전100곡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했다.

한편, 유승만 안동교도소장은 "단절된 가족관계를 회복하고 가족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교육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여 수용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각종 문화예술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선진 교정행정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