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남에너지서비스(주) "장학금 1천만원 기탁" - 기업의 생존과 불가분의 관계로 기업의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 기사등록 2009-01-13 23:37:21
기사수정
영남에너지서비스(주)(대표이사 조성대)는 13일 통상 협력실에서 장학기금 1천만원을 남유진 (재)구미시장학재단 이사장에게 기탁했다.
 
조성대 대표이사는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교육환경이 도시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요즘 지역발전은 기업의 생존과 불가분의 관계로 기업의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1000억 장학기금 조성 목표가 순조롭게 달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는 도시가스 공급 중 공단이 65% 정도를 차지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시민들은 낮은 비용으로 도시가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하고, 지속적인 재투자로 도시가스가 미 공급 되는 지역에도 공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남에너지서비스(주)는 1986년 3월 설립 후 20년 동안 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해 오고 있으며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봉사와 신뢰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안전설비 개선과 새로운 안전관리기법을 꾸준히 개발해 세계 일류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전기․수도와 더불어 시민 생활에 필수자원으로 자리 잡았다.

남유진 이사장은 금년에는 지난해에 이룬 시정 성과를 더욱 내실 있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강조하고 지금까지 30억 장학기금 조성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1000억 장학기금 조성은 시민 각계각층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