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2-29 01:30:40
기사수정
청주시 문화예술체육회관(관장 정증구)은 지난 27일 불우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문화예술체육회관에서 2008년 특수시책으로 추진하는 이웃사랑 나눔실천의 하나로서 무의탁 생활빈곤 등 사회로부터 이탈되어 복지시설에서 그늘진 삶을 살아가고 있는 불우이웃들에게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하는 나눔실천이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노인거주 복지시설인 주중동의 은혜의집을 방문하여 위문품 기저귀7박스 참치셋트10박스 김10박스의 40만원상당의 물품과 직원들의 작은정성으로 모은 현금30만원을 전달하고 편안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주변청소 노력봉사를 하고 돌아왔다.

또한 시설관리팀에서는 오근장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등 생계가 어려운 3세대를 추천받아 쌀20㎏ 화장지 라면 등 생활필수품을 각세대에 전달했고 특히 거동이 어려운 세대임을 감안 청소는 물론 전기콘센트 형광등 스위치류 난방기구등을 점검하고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실질적인 봉사활동을 펼친바 있다.

앞으로도 문화예술체육회관은 분기별로 휴무일에 시설을 방문하고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을 솔선수범함으로써 삶의 활력소를 되찾는 소중한 기회로 삼겠다고 관계자는 말을 이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