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건축사회 지역사랑" 실천 - 기술인들 중에서는 건축사회가 처음이라 더욱 뜻 깊은 자리...
  • 기사등록 2008-12-22 19:21:57
기사수정
대한건축사협회 구미지역 건축사회(회장 손창호)는 지난 19일 건축사회 송년의밤 행사에서 장학기금 500만원을 남유진 (재)구미시장학재단 이사장에게 기탁하고 또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로 쌀(20kg) 100포를 남유진 구미시장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남유진 시장, 구미시의회 황경환 의장, 대학교수, 구미지역건축사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손 회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과 “할 수 있다”는 마음이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인사말로 이번 기탁 동기를 밝혔다.

이에 축사에서 남유진 시장은 기술인들 중에서는 건축사회가 처음이라 더욱 뜻 깊은 자리이고, 이로 인해 다른 기술인들의 모임에서도 장학기금, 성금 모금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장학기금 조성 및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에 아낌없는 성원과 열의에 감사한다는 말로 화답하면서, 장학기금 조성 목표가 조기에 달성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구미시의회 황경환 의장 역시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모두 함께 노력해서 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자며 다시 한번 건축사회원들의 성원과 열의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축사를 갈음하였다.

지역 건축문화의 선진화와 도시미관 향상에 앞장서는 구미지역 건축사회의 송년의 밤 행사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낙담하지 않고 함께 노력한다면 구미시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는 것을 확신시켜주는 뜻 깊은 행사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