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2-04 09:34:20
기사수정
구미 전.의경동우회(회장김동윤님)은 회원10여명과 함께 지난 2일 구미경찰서를 방문하여 구미 치안질서유지에 특별방범활동 중인 방범순찰대 및 외근계 전.의경 대원들에게 떡국과 함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권태민 경비교통과장, 정동진 방범순찰대장, 김종서 경비계장 외 구미경찰직원들이 구미 전.의경동우회 회원들을 따뜻하게 맞아 주었다.

이날 권 경비교통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미경찰서를 방문하여 민생치안에 활동 중인 전.의경 대원들에게 위문해 주신 구미 전.의경 동우회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년말을 전후해 각종 범죄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 직원 및 전.의경 대원들과 혼연 일체돼 민생치안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미 전.의경동우회 김동윤 회장은 동우회 회원들도 구미지역 치안보조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봉사 및 치안보조역활을 확고하며 더불어 우리 후배인 구미 전.의경 대원들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라 "고 전했다.

방범순찰대 의경 선임자중 한대원은 구미 전.의경동우회 선배님들이 저희 대원들을 위하여 이렇게 위문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가 할일은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전역하는것 이라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구미 전.의경 동우회 발전을위해 사단법인 한국농업 경영인 구미시 연합회(부회장 전호진)이 후원하였고 (주)대흥타일 백태기 대표이사가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4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