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4회 "예천군수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이번 대회에는 예천ㆍ용문ㆍ하리ㆍ감천ㆍ보문ㆍ지보ㆍ풍양 7개 읍면분회…
  • 기사등록 2008-11-14 11:02:57
기사수정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체력 증진을 도모하고 도청이전 확정을 기념하는 제4회 예천군수기 군민 게이트볼대회가 14일 오전 10시 한천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됐다.
 
예사모(회장 변상무)가 주최하고 예천군, 예천군체육회, 예천군생활체육협의회, 예천군게이트볼연합회, 예천인터넷뉴스 후원으로 열리게 된 이번 대회는 김수남 예천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선수 · 임원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고 열전에 들어갔다.

올해 네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예천ㆍ용문ㆍ하리ㆍ감천ㆍ보문ㆍ지보ㆍ풍양 7개 읍면분회와 복지회관, 예천한천클럽 등 18개팀 2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각 팀의 명예를 걸고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고 경기를 통해 친분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단체 1, 2, 3위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부상으로 시상금도 주어진다.

게이트볼은 노인들의 건강관리에 매우 좋은 운동으로서 쉽게 참여 하여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어 예천지역에서도 많은 노인들이 게이트볼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고 있으며, 지난 9월에는 한천생활체육공원에 총 사업비 2억원을 들여 5면(크레이 4면, 잔디구장 1면)의 구장을 갖춘 현대식 경기장게이트볼장개장하여 게이트볼을 사랑하는 예천군 관내 어르신들의 여가선용 및 운동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이날 김수남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트볼경기장 건립, 노인건강교실 운영, 노인회관 건립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제하고, 앞으로도 노인 복지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