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KBS 전국노래자랑 “창녕군 편” 녹화 - 지역 농.특산물 국내.외로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로 활용...군민들 화합의 …
  • 기사등록 2008-11-03 05:21:57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2008 람사르총회 성공기원을 비롯한 제15회 부곡온천제 및 군민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KBS 전국노래자랑 창녕군편을 지난 11월 1일 오후 1시부터 부곡하와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날 노래자랑은 영원한 오빠 국민MC 송해씨의 구수한 입담과 아울러 경남 사투리를 흉내내며 진행을 했으며 지난 2005년에 이어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송대관, 김용임, 한혜진, 현진우, 문연주 5명의 국내 최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부곡하와이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이번노래자랑은 군민화합 차원에서 부곡하와이측에서 무료입장을 실시했으며, 초대가수 문연주씨의 노래가 끝나고 사회자의 소개를 받고 단상에 오른 김충식 창녕군수는 군민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 창녕을 찾아 주셔서 크게 환영하는 바입니다. 라고 하며 김충식 창녕군수는 환영사에서...

또 김군수는 사회자의 권유로 엽전열닷냥을 불러 환호의 박수갈채를 받아 군민화합의 장이 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군의원 등이 대거 참석 이날축제를 더욱 빚냈고 이번 기회를 빌어 부곡온천을 비롯한 화왕산․우포늪과 창녕의 문화관광자원을 비롯한 지역 농. 특산물까지 국내․외로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로 활용하고 있어 1석2조의 효과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창녕군 기획감사실 성낙인 계장이 이날 녹화방송 진행을 도왔고 3천여 명의 군민과 관광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출연자들은 숨겨둔 끼와 열정을 감추지 못해 공연 내내 출연자 대기 부스에서 춤과 노래를 불러 더욱 흥을 돋구는 한편,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 11월의 첫날 즐거운 주말이 되었습니다.
 
또한 초대가수들은 모두 자신의 힛트곡과 앵콜송을 불러 열렬한 환호를 받는 가운데 국민가수 송대관씨의 자신의 힛트곡 네박자로 불러 축제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이날 녹화한 전국노래자랑은 6개 팀이 입상을 했으며 특히, 인기상에 3팀이 뽑혀 화제가 됐고 황진이를 부른 김만용씨가 영예의 최우수상을 받아 매달과 부상을 받는 한편, 이날 열린 KBS전국노래자랑 “창녕군편”은 새해가 시작되는 내년 1월중 방송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전국노래자랑이 펼쳐지고 있는 창녕군 부곡하와이야외 공연장에서 FM_TV뉴스 이재근 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3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