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덕군“새마음회”관내 요양시설,양로원 찾아.. - 그동안 느껴 보지 못한 따뜻한 사랑과 온정의 손길을 듬뿍
  • 기사등록 2008-10-16 13:55:40
기사수정
새마음회(회장 공경자)는 14일 영덕제일병원에 입원해 계시는 3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안마, 손발톱깍아드리기 등의 봉사활동과 음료수, 떡, 과일을 대접해 병원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느끼게 했다.
 
또 영해샛별요양원 외 관내 3개소의 양로원을 방문하여 시설에 입소하여 계시는 어르신 90여명에게도 노래봉사 및 준비해간 음식을 대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평소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은 이날 하루 안마와 노래봉사 등으로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자녀들의 따뜻한 사랑과 정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행복한 하루가 됐다.
 
새마음회는 군청 실과소장 및 읍면장 가족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지난 8월에는 고래불, 장사, 대진해수욕장의 환경정화활동과 떡, 수박등으로 근무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앞으로도 시설위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독거노인 지원과 환경정화활동 등 불우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더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 더 멋진 활동을 기대해 보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의 징검다리 역할을 다해주기를 기대해 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