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0-12 23:37:57
기사수정

안동시 e스포츠 추진위원회(이하 안동 위원회)는 지난달 28일 안동체육관에서 열린 안동 하회탈 e스포츠 한마당' 평가보고회를 10월10일 16:30분 시청 회의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평가 보고회에서는 올해 행사가 전통과 첨단문화를 접목시키며 타 자치단체 e스포츠 대회와 차별화하며 새로운 e스포츠 대회 방향을 설정해 주는 성공적인 대회였다는 평가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e-스포츠 추진위원회는 앞으로 국제 e스포츠 게임대회 등 다양한 게임관련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장기적인 마스터 플랜과 내년 대통령배 KeG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e스포츠 국제 행사 개최 방안 등에 관해서도 폭넓은 의견을 나눴습니다.

안동시 e스포츠 추진위원장인 김휘동 안동시장은 ‘성공적인 첫 대회를 발판으로 장기적인 마스터 플랜을 수립하여 더욱 발전된 안동만의 e스포츠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안동시는 올해 도단위 행사 개최에 이어 내년도 전국단위의 대통령배 "KeG대회(Korea e-Sports Games)까지 열게 돼 전통과 IT가 접목된 한국정신문화의 수도로서의 위상을 대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