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 "자전거도로" 코스모스 "만개" - 병성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울려 한폭의 그림처럼...
  • 기사등록 2008-09-16 14:25:42
기사수정
상주시 동문동(동장 강성자)에서는 지난 여름 병성천변에 8Km 구간에 파종한 코스모스가 현재 만개하기 시작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추석명절과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에 상주시를 찾는 많은 출향인사 및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직원들이 직접 씨를 파종하고 제초작업과 물을 주는 등 정성껏 코스모스 꽃길조성 사업을 펼쳐왔다.
 
이번에 조성한 코스모스 꽃길은 병성천의 자전거도로와 연계되어 있으며 병성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울려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시민 및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따라 병성천의 하천변 일원이 코스코스 꽃길로 새 단장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동문동 관계자는 코스모스 꽃길 조성으로 인해 다음달 초 개최되는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가 한층 더 빛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아름다운 가을 경관을 조성하기 위해 코스모스 꽃길 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