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외계층 "위문으로" 따뜻한 "추석맞이" - 이정백 상주시장은 11일 상주시 낙동면 상촌리 사회복지시설인 은광마을 …
  • 기사등록 2008-09-13 01:49:45
기사수정
상주시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 대해 위문을 실시했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11일 상주시 낙동면 상촌리 사회복지시설인 은광마을 방문을 시작으로 천봉산요양원 등 12개소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위문은 추석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소외계층 시민들을 직접 찾아 격려함으로써, 따뜻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추석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하게 됐다.
 
올해 상주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한 위문품은 치약과 비누 등 생필품과 쌀 등 식료품이다. 경상북도와 상주시, 경상북도공동모금회,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가 함께하여 5천5백만원상당을 사회복지시설 12개소 537명, 어려운 이웃 720세대, 저소득층 이웃 240세대에게 이웃사랑의 온정을 전달했다.
 
정장수 복지기획담당은 “추석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 대해 각계각층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소외계층의 시민들이 더욱 풍요롭고 훈훈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