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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8-09-08 13:5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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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하반기 CS 친절교육 추진 고객만족족 행정을 위한 하반기 CS 친절교육이 추진된다.

8일 동구청은 가시적인 교육내용을 활용해 직원 마인드를 제고하고 개인별 맞춤교육을 통한 친절행정의 정착을 위해 오는 12월까지 지속적으로 CS 친절 반복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청은 지난 상반기에 CS친절교육을 실시, 296회 6천15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행동유형 진단으로 타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현장교육 및 컨설팅을 통해 실전활용을 용이토록 하는 등 긍정적 구청 이미지 홍보 및 친절분위기 확산에 기여한 바 있으나,

세부적인 피드백 유도를 위한 교육설문 항목이 부족과 교육과정에 비해 계획된 시간이 다소 짧아 그 효과가 다소 미흡했던 점을 감안, 이번 하반기에는 지역사회 교육대상자 범위를 확대하고 반복교육과 피드백을 통한 친절서비스를 체득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2008하반기 CS 친절교육은 정서노동과 스트레스 관리 과정, 고객 불만관리 과정, 현장에서 활용하는 행복한 CS, 간부공무원 친절강좌, 서비스스타-이미지메이킹 강좌 등의 직원교육과 선진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교양강좌, 운수업체 맞춤형 대고객서비스, 결혼 이주여성을 위한 한국식 매너와 에티켓 강좌, 동구 음식업소 친절운동 등 외부 친절교육을 함께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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