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회 "민.관.경"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폭력집회 시위 없는 평화적인 선진 집회시위문화를 ...
  • 기사등록 2008-09-03 01:13:26
기사수정
안동경찰서(서장 조종완)는 9월 2일(화) 안동시 임하댐 체육공원에서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롯, 유석우 시의장, 시의원, 농업인단체협의회 각 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민․관․경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된 민·관·경 한마음 체육대회는 지역 유관기관들이 체육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상생하여 나감으로써 지역발전을 위해 5개의 유관기관 단체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식으로 축구, 족구 종목 등의 경기가 치러졌다.

이날 최희열 농업인 단체 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농업인과 경찰, 농협 등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의 발전을 논하는 뜻 깊고 생산적인 자리"라며 "민·관·경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오늘을 계기로 서로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휘동 안동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민.관.경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농업인은 생산을 하고 농협은 유통을 하며 , 경찰 공무원 이하 시민들은 소비를 하는 서로 유기적인 관계로서 모두가 단합할 때 더 큰 힘을 발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동시의회 유석우 의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농업인 및 유관기관이 함께 모여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오늘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분들과 자리를 만들어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종환 안동경찰 서장은 "이번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분들은 자기가 속한 곳에서 각자 가치, 이익, 목표를 위해 살아 왔으나 오늘 만큼은 한자리에 모여 땀을 흘리며 내 자신뿐 아니라 모두가 가치 있는 분들임을 인지하고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자들은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안동지역이 전국적으로 앞서가는 지역으로 거듭날 것이며, 단체간 인화단결로 폭력집회 시위 없는 평화적인 선진 집회시위문화를 만들어 가기로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