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도소 '불우수용자' 생활지원금 '전달식' - 감사한 마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남에게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사람이...
  • 기사등록 2008-08-21 23:14:14
기사수정
안동교도소(소장 김선진)에서는 8월21일(목) 오후2시 안동교도소 교육실에서 대남직물 대표 조중래(안동교도소 교정위원)의 후원으로 모범수용자 자녀등에게 장학금 전달행사를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본인의 수용생활로 인해 생계가 곤란한 수용자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모범학생 4명을 선발하여 1인당 30만원씩 120만원과, 수용생활지원금으로 불우수용자 3명을 선발하여 1인당 10만원씩 30만원 총 15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조중래 위원은 “인간은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항상 꿈을 잃어버리지 말고 성실히 노력하여 졸업 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답하는 마음으로 생활해야 한다”고 격려했으며, 장학금 수혜자 차○○(고2)는 이 자리에서 “감사한 마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더욱 학업에 정진하여 남에게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선진 안동교도소장은 앞으로도 모범수용자들의 생활안정과 그 자녀들이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올바른 사회인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