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동 주민, 평화동에 사랑의 연탄 400장 기부 - 신안동에 거주하는 김정이 씨가 평화동 주민을 위해 기부
  • 기사등록 2025-05-25 18:33:15
기사수정


▲ 신안동 주민 평화동에 사랑의 연탄 400장 기부


안동시 평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심미조)가 5월 23일 안동시 신안동에 거주하는 김정이(90세) 씨가 평화동 주민을 위해 연탄 약 400장(26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평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권영숙 위원의 연계로 이뤄졌으며, 전달된 연탄은 관내 에너지 사각지대에 놓인 연탄 사용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자인 김정이 씨는 “요즘 연탄 기부가 많이 줄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다”며 “평소 도움을 많이 주시는 권영숙 위원을 통해 작지만 뜻깊은 기부를 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 연탄을 사용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받은 평화동 주민 A씨는 “다가올 겨울을 미리 생각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연탄 덕분에 올해 겨울은 몸도 마음도 더 따뜻하게 맞이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심미조 평화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정이 님과 연계를 도와주신 권영숙 협의체 위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기부문화가 확산돼 모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7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