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천면 갈전마티아 성당, 산불피해 가구에 온정 나눠 - 어담리 산불피해 가구에 주방용품 2종(75만 원 상당) 전달
  • 기사등록 2025-05-23 10:51:21
기사수정


▲ 풍천면 갈전마티아 성당 산불피해 가구에 온정 나눠



천주교 안동교구 갈전마티아 성당(주임신부 함원식 이사야)이 5월 22일 최근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에 주방용품(75만 원 상당)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이번 나눔은 신자들의 자발적인 후원과 정성으로 이뤄졌으며, 피해가구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으로, 인덕션형 냄비, 주방가위로 구성된 주방용품 17세트를 전달했다.


갈전마티아 성당은 2023년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식료품 등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갈전마티아성당 사목회장을 비롯한 신자, 풍천면장, 마을 주민 다수가 함께 자리해 피해 가정을 위로하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갈전마티아 성당 임용환 사목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 물품들이 피해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성당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하며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심재민 면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갈전마티아성당과 신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피해 가정에 작은 위로가 되고 앞으로도 서로 돕고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로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77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