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한건강생활, 안동시 다자녀 출산 가정에 ‘유한꾸러미’ 전달 - 저출생 극복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 기사등록 2025-05-22 09:08:29
기사수정


▲ ㈜유한건강생활, 안동시 다자녀 출산 가정에 ‘유한꾸러미’ 전달


㈜유한건강생활이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동시와 협력해 다자녀 출산 가정에 매월 출산 축하 물품인 ‘유한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지난 2월 24일 체결된 ‘2025년도 저출산 극복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것으로, 안동시는 둘째 이상 다자녀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지원 대상자 선정과 행정적 지원 및 사업 홍보를 담당하며, ㈜유한건강생활은 매월 ‘유한꾸러미’를 해당 가정에 전달한다.


지난 4월에는 3월까지 신청을 완료한 61가구에 꾸러미를 전달했으며, 5월에는 약 20가구에 물품이 제공됐다. 유한꾸러미는 출산을 축하하고 육아에 힘을 보태는 실질적인 지원품으로, 자녀를 출산한 가정에 따뜻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출산과 육아를 환영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족 친화적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의미가 깊다. 기업과 지방정부가 함께 참여해 출산과 양육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손정수 ㈜유한건강생활 대표이사는 “다자녀가정을 응원하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유한꾸러미는 많은 가정이 안정된 환경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기업의 자발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안동시는 출산 친화적 분위기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안동시와 유한건강생활은 앞으로도 출산 가정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7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