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TV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오랜시간 역경을 이겨내고 꿈을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열정이 식지않는 걸그룹 '에피소드'의 소속사 팝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26일 정오 신곡 'Look at Me'를 각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반을 출시하며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신곡 'Look at Me' 는 흥겹고 강렬한 비트 위를 미끄러지듯 질주하는 경쾌한 멜로디라인 그리고 감각적이고 재치있는 가사로 듣는 이들의 귀를 단 한번에 사로잡는 매우 유쾌하고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곡이다.
예지, 수아, 아름, 예나 ,아윤' 이 서로 다른 소리, 다른 스타일로 주거니 받거니 이어가는 'Look at Me' 의 구성은 그래서 편안하고 흥겹다.
천편일률적인 컨셉의 많은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혹독하게 단련되고 음악을 즐길 줄 아는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피소드는 그들만의 색깔인 '보편적인 일상의 독특한 해석' 을 충실하게 표현해낸 이번 곡 'Look at Me' 에서 그들의 역량을 유감 없이 보여준다.
힘들고 각박한 일상에서도 서로 믿고 의지하며 꺼지지 않는 열정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Look at Me' 는 단순히 신나는 댄스곡이 아니다.
듣는 이에게 삶의 에너지와 희망을 주는 말그대로 흥겹고 '흥(興)'한 기운을 복돋아 주는,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응원가'이다.
걸그룹 에피소드는 5년간의 프리데뷔 활동 후 2020년 방송데뷔를 하였고 힘겨웠던 3여년간의 코로나 기간중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흔들림 없이 준비하며 재기하여 새로운 멤버 '아윤(본명 김태효)'을 영입하여 완전체 5인조로 다시금 활기찬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경험과 내공이 남다른 그룹인 '에피소드'는 국내외 활동은 물론 더욱 적극적인 SNS 활동 등으로 알차고 멋진 에피소드를 만들어 가려는 의지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사진제공: 팝스엔터테인먼트)
psb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