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TV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4월 29일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6억 5,800만 원 상당의 의류 9,100여 개를 기부했다.
이번 전달식은 서울 사랑의열매 전달식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젝시믹스 박원일 팀장과 박재영 프로, 서울 사랑의열매 정민주 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부된 물품은 경남 산청, 경북 의성, 울산 울주 등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 이재민들에게 전달되어, 이들의 일상 복귀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 품목은 우먼즈 및 맨즈 애슬레저웨어, 골프웨어, 키즈웨어, 이너웨어, 슈즈 등 다양한 의류와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젝시믹스 박원일 팀장은 "이번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젝시믹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젝시믹스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전달받은 물품은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이번 산불 지원 외에도 아동, 청소년,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psb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