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고양시에 온기나눔 성금 전달 - 성금 5백만 원 기부… 산불 피해 지역에도 온기 전해
  • 기사등록 2025-04-02 17:16:45
기사수정

{FMTV표준방송 고양/파주 문치환 기자}


▲ 온기나눔 이웃돕기·전국 산불 피해성금 전달식 단체 기념촬영. 사진=고양시


고양특례시는 2일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회장 우영택)로부터 온기나눔 성금 5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 우영택 회장 등 연맹 관계자 9명이 함께 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는 평소에도 민·관 소통의 가교역할에 힘쓰며 릴레이 연탄 배달, 반찬 나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특히 이번 성금은 지난 3월 19일 진행했던 온기 나눔 먹거리 행사의 결실로, 관내 어려운 이웃뿐만 아니라 산불 피해 지역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우영택 지회장은 “온기 나눔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지만 큰 힘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성금 전달은 금전적 지원을 넘어 사회에 희망의 싹을 움트게 하는 의미 있는 일이다”며,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보편적 가치가 되는 사회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고양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6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시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