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영천시장학회, 지역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잇달아 - 별빛딸기농원 장병곤 100만원, 동부동 라인댄스교실 김소영 강사 100만원 기…
  • 기사등록 2024-06-07 22:34:47
기사수정


▲ 재)영천시장학회 지역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잇달아(별빛딸기농원 대표 장병곤)


지난 7일 별빛딸기농원 장병곤 대표가 100만 원, 동부동 라인댄스교실 김소영 강사가 1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임고면에 위치한 별빛딸기농원은 맛과 품질 좋은 딸기로 유명하며, 딸기 따기 체험 농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번 기탁금도 딸기 따기 체험을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2015년부터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총 기탁액은 1178만 원에 이른다. 


장병곤 대표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꾸준히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3월부터 동부동에서 라인댄스교실을 운영 중인 김소영 강사는 라인댄스교실 강사료 100만 원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김소영 강사는 “라인댄스교실을 운영하며 돈보다 지역민들과의 소통,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싶다.”며, “장학금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영천시 장학사업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이 지역 교육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재)영천시장학회 지역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잇달아(동부동 라인댄스교실 강사 김소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70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