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2024년 소상공인의 날 'yes문경' 축제 성황 - 소상공인의 자생력 확보 및 지역 경기 회복 유도 - 가수, 배우로 활동 하고있는 방송인 한영 문경시 홍보대사 위촉
  • 기사등록 2024-06-03 19:42:47
기사수정


▲ 2024년 문경시 소상공인의 날 yes문경 축제 성황리 마무리


문경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배창우)가 지난 6월 1일(토) 점촌역 광장에서 문경시 소상공인의 날 ‘yes문경’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소상공인과 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세 번째로 개최되었으며 5월 31일(금) 소상공인 노래자랑 예선을 거쳐 6월 1일(토) 본선 무대로 개최되었다. 


모전들소리의 식전공연으로 축제장 분위기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가수, 배우 등으로 다방면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방송인 한영을 문경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임이자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외빈을 포함하여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육성 및 지역경제활성화에 공헌한 유공자 20명에게 문경시장·국회의원 표창 등을 수여하며 소상공인들의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소상공인 노래자랑, 초대가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무대 옆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농특산물 판매, 솜사탕 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소상공인을 위한 홍보부스도 운영했다.


배창우 문경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문경시소상공인연합회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과 소상공인 보호 활동을 실시하겠으며, 문경시 등 관련 기관에서는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된 시책발굴과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이번 축제가 지역경제의 큰 축인 소상공인들이 힘과 위로를 얻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 문경시도 문경시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소상공인 위기극복과 지역 상권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 2024년 문경시 소상공인의 날 yes문경 축제 성황리 마무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