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학생들의 꿈 응원하고파 영천시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 영천시 축산연합회 150만원,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 500만원 - 세사리빙(구.황금이불) 100만 원, ㈜신도이엔브이 300만 원 기탁
  • 기사등록 2024-05-30 19:26:23
기사수정


▲ “학생들의 꿈 응원하고파” 영천시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영천시 축산엽합회)


지난 30일 영천시 축산연합회에서 150만 원,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에서 500만 원, 세사리빙(구.황금이불)에서 100만 원, ㈜신도이엔브이에서 3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영천시 축산연합회(회장 김봉기)는 영천의 한우, 한돈, 낙농, 양봉, 염소 등 축산 관련 단체로 이루어진 연합회로 지역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150만 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또한 이날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지부장 김봉기)에서도 500만 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는 2010년부터 꾸준히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총 기탁금은 5,550만 원에 달한다.


김봉기 회장은 “지역 학생들의 성장이 곧 영천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돼 학업에 전념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야사동에 위치한 세사리빙(구.황금이불, 대표 김정순)은 기능성 침구 및 커튼 등을 제작 판매하는 업체로 2013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금액은 총 900만 원에 달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 “학생들의 꿈 응원하고파” 영천시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대한한돈협회 영천시지부)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정순 대표와 남편인 동부동 6통 정극진 통장은 “지역이 발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유능한 미래 인재를 키우는 일”이라며, “기탁된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져 지역 인재 양성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통면에 소재한 ㈜신도이엔브이(대표 김민철)는 일체형 물탱크, 친환경 농약 탱크, 이동식 화장실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사회 환원을 몸소 실천하며, 2021년부터 매년 300만 원씩 기탁해 현재까지 총 12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별도의 기탁식 없이 장학금을 기탁한 김민철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이사장은 “소중하고 값진 장학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 “학생들의 꿈 응원하고파” 영천시에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세사리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