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7 16:19:10
기사수정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광장 일원에서 열린 ‘K-Festival 2024(제10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영천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 홍보했다.


K-Festival 2024는 각 지역의 역사적, 민속적, 문화적, 전통을 소재로 한 축제들을 홍보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축제 이벤트를 통해 전국 축제 정보를 쉽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동아일보, 채널A, 동인전람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축제 전문 박람회다.

 

영천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2023년부터 시행 중인 영천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 알리고 와인, 샤인머스켓 빵, 깐마늘 등 영천시 대표 답례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분들께 영천시 답례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며 “특히 영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 준 많은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부금 모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갑진년을 맞이해 총 28개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했으며, 기부자 선택의 폭과 최상의 기부 만족도를 위해 만전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