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당선작 발표 -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예방사업 운영
  • 기사등록 2024-05-22 20:51:33
기사수정


▲ 문경시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당선작 발표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24년 학교폭력예방사업의 일환으로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5월 17일 당선작을 발표했다.


‘사랑이 꽃피는 학교’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은 학생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주는 사진 찍기 활동을 통해 건강한 또래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행복한 우리반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과 감동 스토리에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각 부문마다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각 1점을 선정하였다.


 초등부문 최우수상은 개인의 사랑을 모아 행복 학교를 이루고픈 마음을 보여준 점촌초등학교 6-1반, 중등부문 최우수상은 아픈 친구에게 반 전원이 선물이 되어 준 문경여자중학교 3-3반, 고등부문 최우수상은 신나는 댄스파티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협동심을 보여준 문경여자고등학교 3-3반이 수상하였다.


 송희영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사진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휴식과 충전을 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문경시 스토리가 있는 사진 공모전 당선작 발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5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