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건강관리협회,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효(孝) 큰 잔치’ 열려 - 행사 관련 후원금 전달 및 지역주민 대상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진행 - 건협 서울동부지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효 큰 잔치’ 및 건강 캠페…
  • 기사등록 2024-05-14 20:34:50
기사수정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에서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홍보교육과 과장 백경민, 우측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장 김종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가 지난 5월 9일(목), 중랑구에 위치한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효(孝) 큰 잔치’ 행사에 후원하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건강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이날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복지관 행사 부스에서 지역주민들에게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를 실시했다.


▲ 건협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이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행사 부스에서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앞으로도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지역 사회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라고 전하며, “지역주민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전문화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국민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및 건강한 사회를 위한 취약계층별 사회 공헌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 건협 서울동부지부 직원들이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행사 부스에서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