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장학회,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잇달아 - 영천시 서부동 노인회분회 최재창 고문 100만원 기탁 -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유통하는 그린농산물 300만원 기탁
  • 기사등록 2024-05-13 21:15:03
기사수정


▲ 영천시 서부동 노인회분회 최재창 고문이 100만 원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영천시 서부동 노인회분회 최재창 고문이 지난 13일 100만 원을 그린농산물(대표 최정욱)에서 3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영천시 서부동 노인회분회 최재창 고문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기탁액은 1,200만 원에 이른다.


최재창 고문은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기를 바라며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며, “각자의 목표를 이루고 멋진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에 위치한 그린농산물은 마늘, 당근 등 다양한 농산물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유통하며 대형마트에 납품하는 업체로, 영천시 인재 양성에 관심을 가져 2021년부터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600만 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최정욱 대표는 “지역 발전은 인재에서 나온다고 생각해 장학금을 기탁 하게 되었다.”며, “장학금이 디딤돌이 돼 학생들이 영천을 빛내는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미래 지역사회의 주역인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기탁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교육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영천시장학회,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행렬 잇달아(그린농산물 최정욱)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