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티씨,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3백만원 전달 - 안동시, 지역인재 육성과 지역일자리 창출에 매진
  • 기사등록 2024-05-12 17:50:48
기사수정


▲ ㈜이티씨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3백만 원 전달


㈜이티씨(대표 윤영희)가 5월 9일(목) 3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김원)에 전달했다.


㈜이티씨는 2050탄소 중립화를 위한 성장 산업인 그린뉴딜, 디지털 뉴딜의 핵심분야인 스마트 상·하수처리시스템의 계측제어와 자동제어(PLC)사업에 특화된 기술 선도회사로, 기업의 핵심 가치인 창조 경제 활동을 통한 기업이윤 지역사회 환원이라는 기업경영이념을 가지고 우리 지역에 뿌리를 내린 중소기업이다.


또한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 활동으로, 안동의 지역인재 발굴지원을 위해 (재)안동시장학회에 2017년부터 올해까지 1,4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으며, 시청 1층 로비에 설치된 안동시장학회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 기업이다.


㈜이티씨(대표 윤영희)에서는 “앞으로도 기술 개발을 통한 경쟁력 강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정성이 깃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소중한 정성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기탁 성금이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